클라우디오 장인, 아프리카TV '철권' 리그 우승 차지
2018.05.03 18:3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프리카TV 태켄 리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나이스게임TV)
아프리카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8 아프리카TV 테켄 리그 시즌 1'에서 'MulGold'가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전에는 'Justice'와 'MulGold'가 출전했다. 9전 5선승제로 진행된 결승전 1세트에서 'Justice'는 붕권에서 벽으로 이어지는 극강의 콤보를 선보이며 손쉽게 승리를 취했다.
하지만, 2세트 초반까지 이어진 'Justice'의 흐름을 'MulGold'가 끊어내며 승리를 차지했고, 3세트에서도 'MulGold'가 결정적인 타이밍에 하단 공격을 흘리며 반격에 성공했다.
기세를 잡은 'MulGold'는 상대 패턴을 예측하며 완벽한 수비를 보여 주었다. 끝까지 빈틈을 내주지 않는 동시에 상대 실수를 놓치지 않으며 4세트부터 6세트까지를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이렇게 최종 세트 스코어 5:1로 'MulGold'가 승리하며, 2018년 첫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시즌 초반부터 이어진 이변 중심에는 'MulGold'가 있었다. 클라우디오 하나로 예선부터 결승까지 전 경기를 뚫어낸 'MulGold'는 'ATL' 첫 우승과 함께 '철권' 팬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총 상금 600만원으로 진행된 'ATL' 최종 우승을 차지한 'MulGold'에게는 상금 300만 원, 준우승을 차지한 'Justice'에게는 200만 원이 주어진다.
'AT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