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끝없는 전투 '무한전장' 시즌2 시작
2018.05.29 18:1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무한전장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 '삼국블레이드'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삼국블레이드'에 ‘무한전장 시즌2’를 진행하고 초월 장수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끝없이 펼쳐지는 ‘무한전장 시즌2’가 진행된다. 무한전장은 총 100단계의 전장을 연속으로 정복하는 콘텐츠로 이번 시즌에서는 전장을 정복하는 시간에 따라 최대 10개의 전장을 한 번에 건너뛸 수 있도록 변경됐다. 그리고 전장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물 병사를 처치할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무한전장 시즌2’는 매일 21시 초기화되며 정복한 단계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인 패왕 주화 및 위광 강화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장수 ‘장각’과 ‘보연사’가 초월 가능 장수로 추가됐다. 초월 시스템은 장수의 외형 변경과 추가 기술 획득이 가능한 콘텐츠로 초월 시 ‘장각’은 주변에 번개를 떨어뜨려 다수의 적을 기절시키고 강력한 번개를 소환해 전방에 강력한 피해를 준다. ‘보연사’의 경우 다수의 우산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며, 적을 느려지게 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그리고 연맹전 패배를 설욕할 수 있는 ‘복수전’이 추가됐다. ‘복수전’은 연맹전 패배 후 일정 시간 내 연맹의 직책 자인 연맹장 혹은 장로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상대 연맹이 대전을 수락하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날개 장식인 위광의 강화 단계가 기존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됐다. 강화 성공 시 무력과 체력 등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10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