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멸망까지 7일, '영원한 7일의 도시' PV 공개
2018.06.05 17:0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영원한 7일의 도시'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가이아모바일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가이아모바일코리아는 5일, 국내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중국 넷이즈가 개발한 게임으로, 아름다운 게임 배경과 개성 강한 캐릭터, 독특한 세계관 등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중국에서는 최고 매출 8위(애플 앱스토어), 대만에서는 최고 매출 1위(애플 앱스토어 기준)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된 육성 어드벤쳐 게임을 표방, 세계가 멸망하는데 남은 7일까지의 시간이 게임 내에 무한 반복되는 동안 플레이어가 자신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다양한 엔딩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영원한 7일의 도시' 국내 출시 버전 게임 플레이 화면이 담겨져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TV 광고에 이어 수도권 지역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와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를 시작했으며, 가이아모바일코리아는 게임 광고를 촬영해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영원한 7일의 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영원한 7일의 도시'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코리아)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