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보스 검은마법사, '메이플' 여름 업데이트에 뜬다
2018.06.18 17:4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메이플스토리' 유저 간담회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16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메이플스토리' 유저 간담회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먼저, 200레벨 이상을 위한 콘텐츠 '아케인 리버' 최종장 '테네브리스'와 '테네브리스' 내 마지막 3지역에서 만나게 되는 최종 보스 '검은마법사', 신규 5차 스킬 등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15주년을 기념해 크로스 오버 퓨전 밴드 두번째달과 컬래버레이션 음악 프로젝트 '메이플스토리 디 인딕션' 디지털 앨범을 공개하고, 현장에서 '스타트 디 어드벤처', '무릉' 등 수록곡 15개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또, '검은마법사' 테마곡 '다크니스' 음원을 첫 공개하고, 음원 녹음에 참여한 국카스텐 하현우가 직접 무대에 올라 공연을 선보였다. '메이플스토리 디 인딕션' 디지털 앨범과 '다크니스' 음원은 행사 직후 각종 음원포털에 발매됐다.

▲ '메이플스토리' 유저 간담회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유저 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15년 오랜 기간 동안 '메이플스토리'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에도 뜨겁게 호응해주시고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6월 21일부터 유저들이 함께 힘을 모으고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영웅집결'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캐릭터 생성 시 단기간에 200까지 레벨을 높일 수 있는 '테라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