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모바일 MMORPG '천룡팔부M' 사전예약 시작
2018.07.03 15:51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사전예약을 시작한 '천룡팔부M for kakao' (사진제공: 창유닷컴코리아)
창유닷컴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유명 김용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로, 원작에 등장하는 5대 문파와 각 캐릭터의 특색이 살아있는 무기, 기술들이 등장해 몰입도를 높인다.
광활한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자유로운 플레이와 함께 파티던전, 문파대전등의 협력 콘텐츠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결혼, 의형제, 사제 등 시스템으로 게임 안에서도 다른 유저들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우정을 쌓을 수 있어 커뮤니티도 활성화될 전망이다.
아울러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천령단, 섬전초 펫알, 특별 코스튬 7일 이용권을 지급하며,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귀여운 ‘잔망잔망 페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공식카페에서는 편의점 상품권과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천룡팔부M for kakao’의 홍보모델 채수빈과 김숙이 출연한 ‘목완청’편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천룡팔부M for kakao’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