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강림, 발키리 커넥트 '마도카 마기카' 콜라보 개최
2018.07.05 10:32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발키리 커넥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팀)
에이팀은 5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발키리 커넥트’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전편] 시작의 이야기’, ‘[후편] 영원의 이야기(이하,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카나메 마도카’, ‘아케미 호무라’, ‘토모에 마미’ 등 애니메이션 속 마법소녀들이 ‘발키리 커넥트’에 등장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이세계에서 흘러나온 마녀와 결계를 처치하는 스토리를 담은 ‘운명에 사로잡힌 소녀 파트 1’ 퀘스트를 개최, 미션 클리어 시 콜라보 한정 장비 ‘결의의 리본’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커넥트 배틀 ‘과자의 마녀’를 공략해 획득한 코인으로 ‘마법소녀 카드’를 플레이하면 일정확률로 콜라보 캐릭터인 토모에 마미와 미타키하라 중학교 교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토벌 커넥트 ‘이젠 외톨이가 아니야'도 개최된다. 본 이벤트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마녀의 흔적 박스 과자’를 보상으로 제공하며 박스에서는 일정 확률로 ‘마력을 두른 머플러’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각성이 가능한 카나메 마도카, 아케미 호무라와 인기 마법소녀 미키 사야카, 사쿠라 쿄코 등 콜라보 이벤트 한정 영웅이 등장하는 ‘마법소녀 무료 소환’이 매일 1회 진행된다.
▲ 스토리 퀘스트 '운명에 사로잡힌 소녀' (사진제공: 에이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로그인 보너스로 1일째 콜라보 한정 장비 ‘큐베’, 7일째 마미 전용 교복 코스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단기간에 콜라보 캐릭터를 진화시킬 수 있는 ‘콜라보 육성 응원 캠페인(소울, 열쇠 드랍수 3배)', 호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마법소녀 빙고'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키리 커넥트’ 및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발키리 커넥트' 로그인 이벤트 보상 (사진제공: 에이팀)
▲ '발키리 커넥트'에 등장하는 '마도카 마기카' 캐릭터 (사진제공: 에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