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목표는 포스트시즌, 한화생명 e스포츠 전력 강화 집중
2018.09.11 13:1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한화생명 e스포츠 '라이프 스쿨' 현장 (사진제공: 한화생명 e스포츠)
한화생명 e스포츠는 11일, '리그 오브 레전드' 비시즌 동안 소속 선수를 대상으로 한 전력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4월 창단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서머 시즌에 1라운드를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그러나 포스트 시즌에는 진출하지 못한 채 시즌을 마감했다.
이에 비시즌 동안 한화생명이 보유한 자원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력 강화에 집중한다.
우선 서머 시즌 경기 및 선수 개개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별 목표를 부여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레벨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일별 ▲주별 ▲월별 데이터분석을 통한 피드백, 목표 달성을 위한 훈련을 진행해 선수 약점 보완과 기량 향상에 힘쓸 계획이다.
이어서 '라이프 스쿨'도 병행된다. 지난 5월 선수단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진행되었던 '라이프 스쿨'은 앞으로 9주 동안 매주 1회씩 진행된다.
게임 영어 회화, 인터뷰 교육 등 e스포츠 선수에게 필요한 교육을 외부 강사 초청을 통해 진행한다. 이 외에도 선수단 체력 증진을 위한 헬스케어를 운영한다.
한화생명 e스포츠 관계자는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비시즌 기간 동안의 선수단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비시즌 전력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단의 기량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켜 다음 시즌에 대비 할 것은 물론, 라이프 스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