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와 PvE를 동시에, '천애명월도' 최상급 던전 오픈
2018.09.20 18:0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천애명월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던전 및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PvP와 PvE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최상급 던전 ‘수라성’을 추가했다. 맹회 간 전투를 진행하는 동시에 4대 성주를 쓰러뜨리는 ‘존자령 쟁탈전’과 최대 120명까지 입장 가능한 ‘연옥’에서 강력한 보스 ‘천살·수라왕’과의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또, 화려한 이펙트와 높은 능력치를 자랑하는 전설급 희귀 장비 ‘팔황 무기’를 업데이트하고, 독특한 등장식 코스튬을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던전 ‘금마’와 ‘밀봉된 유리병’에서 ‘보물지도’를 구해 다양한 보상을 찾는 ‘보물찾기’ 콘텐츠를 선보였다. 일부 장비 파츠 능력치를 높여주는 ‘롱주’ 강화 레벨도 최대로 개방했다.
이 외에도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는 6레벨 및 활약도 4,000이상 조건을 갖춘 방파라면 참여할 수 있는 방파 간 전장 이벤트 ‘방파대전’를 진행한다. 승패와 관계없이 푸짐한 ‘공통 보상’을 지급하고, 승리한 방파에게는 ‘보물상자 보상’를 추가 제공한다.
넥슨은 10일까지 ‘개봉’에 등장하는 ‘엽개’와 NPC 4명을 찾는 30레벨 이상 유저에게 영구제 허리장식 코스튬 ‘성사연’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 화폐’와 ‘수양단’, ‘색상 물감’ 등을 지급한다. 또, ‘달 감상’, ‘한마음’ 등 추석 테마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각 미션에 해당하는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17일까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양 1,000만’, ‘은량 1,000금’, ‘항해폐 100,000’ 등 접속 보상을 즉시 지급하고,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연휴 럭키 이벤트를 통해 매일 최대 ‘은량 5,000금’, ‘천애명월도 일러스트 마우스 장패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누적 접속’, ‘항해 콘텐츠 도전’ 등 신규 미션을 달성하면 ‘밀봉된 유리병’, ‘롱주 재료’ 등 새롭게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과 ‘전설 폄석 교환권’, ‘항해폐 320,000’ 등을 지급한다.
‘천애명월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이 '킹'이 아닙니다! 철권 8 황당한 보상 오류
- 4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5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6 원작 느낌 100%, 엘든 링 '암월의 반지' 실제로 나온다
- 7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8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9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10 '페스나 리마스터' 유저 한국어 패치 완성, 배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