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은 뉴캐슬, '벽람항로' 신규 캐릭터 출전
2018.09.28 17:5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벽람항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X.D.글로벌)
X.D.글로벌은 2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벽람항로'에 새로운 캐릭터와 첫 한복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벽람항로' 일본 서버 1주년 기념 방송 때 실루엣이 공개된 신규 캐릭터 '뉴캐슬'을 선보였다. '뉴캐슬'은 '벽람랑로'에는 로열 네이비 메이드대 총괄을 맡았던 선배이자 한국전쟁에 참전했다는 콘셉트를 앞세웠다. X.D.글로벌은 이러한 테마에 맞춰 '뉴캐슬'과 함께 한복 스킨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신규 개조 캐릭터 '휴가·改'를 선보였다. 사쿠라 엠파이어 진영, '휴가'는 개조 후 특별 함종 '항공전함'으로 변경되며, 수상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새로운 희귀도, '울트라 레어' 개조 캐릭터 '샌디에이고·改'도 등장한다.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샌디에이고 스타'를 일정 수량 이상 획득한 후 이를 개조 재료 아이템 '빛나는 마이크'와 교환해 '샌디에이고'의 근대화 개조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앙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월 11일까지 전 서버 달성률 미션이 진행된다. 각 서버 유저가 달성한 결과를 합산해 100%를 달성하면, 한정 캐릭터 '뉴캐슬' 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10월 14일까지 '모항의 특별 연회'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야마시로' 한정 스킨, '연회복을 입은 검은고양이'를 제공한다. 아울러 올해 4월에 진행했던 '새학기' 이벤트를 다시 연다. 10월 31일 진행되는 '새학기' 이벤트를 완료하면 '크레이븐' 특별 스킨 '장외 치어리더'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장비 스킨 상자가 다시 판매된다. 10월 14일까지 상점을 통해 '늦여름' 테마 장비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