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의자에서 게임 연습을, Gen.G e스포츠 시디즈와 맞손
2018.11.19 11:1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시디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Gen.G e스포츠)
Gen.G e스포츠는 19일, 의자 전문기업 시디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앞으로 시디즈는 Gen.G e스포츠 소속 팀이 훈련하는 Gen.G 서울 HQ에 게이밍 의자를 제공한다. Gen.G e스포츠는 이번 계약을 통해 선수들에게 좋은 의자를 제공해 경기력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Gen.G e스포츠 아놀드 허 CGO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역량 있는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Gen.G는 최고의 e스포츠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기에 국내 의자업계 1위 기업인 시디즈와 이번 계약을 결정하게 됐다. 완벽한 조합의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최승훈 Gen.G e스포츠 마케팅총괄 상무는 "게임 및 e스포츠 업계에서 의자의 중요성이 다소 과소평가 되어온 면이 있다. Gen.G는 의자에 앉아 많은 시간을 보내는 프로 선수들의 건강과 생활 편의를 위해 의자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왔다. 아울러, Gen.G의 파트너로 가장 뛰어난 의자 브랜드인 시디즈가 적격이라고 판단했다. Gen.G는 시디즈와 협력하여 선수들에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의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와 게이머들에게 Gen.G 및 시디즈 브랜드를 공동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시디즈 손태일 대표는 "Gen.G와의 협력을 통해, 시디즈가 게임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게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특히 게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몰입감을 지원하게 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9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10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