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천루를 지어라, '프로젝트 하이라이즈' 예약판매 개시
2018.11.23 17:04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프로젝트 하이라이즈: 아키텍트 에디션'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3일, PS4 빌딩 매니지먼트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하이라이즈: 아키텍트 에디션’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프로젝트 하이라이즈’ 목표는 예술과 공학을 접목한 세계 최고의 초고층 마천루를 건설하여 모든 시민들의 선망의 대상이 될 걸작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건물의 마천루는 단순히 강철이나 유리로만 이루어진 것이 아닌, 그 곳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사람들이 서로 얽히고 설킨 복잡한 생태계이며, 그 곳에는 모든 것이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돌아가도록 침착하게 관리해야 한다.
여러 레벨의 난이도가 있는 샌드박스 플레이에서는 꿈의 마천루를 지을 수 있다. 여기에 29개의 도전 시나리오가 마련된 캠페인 모드도 제공된다.
‘프로젝트 하이라이즈: 아키텍트 에디션’은 12월 5일, 4만 2,000원에 발매된다. 또한, 오는 2019년 1월에는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프로젝트 하이라이즈: 아키텍트 에디션’ 예약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젝트 하이라이즈: 아키텍트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