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e스포츠 선수 전문 훈련 시설 연다
2019.04.29 10:2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는 오는 5월 경기도 일산에 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Camp One(이하 캠프원)'을 연다.
캠프원은 팀워크와 훈련을 뜻하는 'Camp', 최초와 최고를 의미하는 'One'의 합성어로 'Make the First: 최초, 최고를 만든다'라는 철학 아래 기획됐다.
이곳은 선수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다지는 기반시설로서의 역할과 함께, 프로 스포츠 선수로서 동기 부여와 전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베이스 캠프로 조성된다.
캠프원은 기존 e스포츠 팬들에게 익숙한 단순 연습실 형태가 아닌 전문 트레이닝 센터로 운영된다. 숙소와 연습 공간을 분리해, 보다 전문성 높은 훈련을 펼친다.
이를 통해 선수단 모두에게 프로 스포츠 팀이라는 소속감 부여해 자긍심과 전문성을 고취시키고, 나아가 궁극적으로 성적 향상을 위한 교두보로 삼는다는 것이 한화생명e스포츠의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선수들의 건강을 위한 맞춤식단이 제공되는 카페테리아 공간 ▲체력관리를 위한 피트니스 시설 ▲선수와 팬들 소통할 수 있는 스트리밍 룸 ▲이벤트, 교육 및 케어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다목적 이벤트 홀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피로회복을 위한 휴식공간과 ▲인터뷰 및 간단한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한 미니 스튜디오 등을 갖춘다.
한화생명e스포츠 정해승 단장은 "캠프원은 선수들의 단순한 복지 시설이 아닌 한화생명과 Lifeplus의 가치를 담은 공간"이라며 "캠프원이 선수들과 팬 모두가 정신과 신체를 건강히 하고 나아가 새로운 영감과 자극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