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게임 아트 3인, 아티스트 채용 상담 진행했다
2019.07.23 12:1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EA코리아는 지난 20일 채용 플랫폼 원티드와 디자인 커뮤니티 '디자인 스펙트럼'이 공동 주최한 '2019 스펙트럼 콘퍼런스(이하 스펙트럼 콘)'에 참석해 디자이너 직군에 대한 채용 상담을 진행했다.
'2019 스펙트럼 콘'은 디자인 업계 이슈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이번에는 쿠팡, 마켓컬리, 토스, 텐센트 등 국내외 기업 12개사 소속 디자이너가 참석했으며, 약 1,000여 명 이상의 디자인 업계 실무자와 구직자들이 방문했다.
약 6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 기업 소속 디자이너 7인이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가치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아울러 EA코리아를 비롯한 쿠팡, 토스 등 9개 기업이 디자이너 직군 채용 상담을 진행했다. EA코리아는 디자인 인재 발굴과 육성을 목적으로 3D, UI, 테크니컬 아티스트까지 각 분야 아티스트 3인이 현장에서 구직자들과 만나 채용 상담을 진행했다.
EA코리아 TA(Talent Acquisition)팀 하지웅 채용 담당자는 "EA코리아는 자체 개발 스튜디오를 통해 글로벌 게임의 기획과 제작, 운영을 책임지고 있다"며, "EA코리아에 관심이 있는 유망한 인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디자인 분야에 대해 명확한 직무 정보를 제공하고 인재 풀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참여 의의가 있었다"고 밝혔다.
현재 EA코리아는 EA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아티스트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인디게임계의 GTA' 실크송 피해 대거 출시 연기
-
2
‘품절 대란’ 블루아카 카드, 예약 생산으로 되팔이 막는다
-
3
[인디言] 스타듀 밸리와 센과 치히로의 만남, 괴물여관
-
4
[기자수첩] 탑골공원 '장기' 금지, 게이머들이 겹쳐 보인다
-
5
태양의 여신 아로나, 블루아카 한정판 바이시클 카드
-
6
첫 공식 시즌 맞춰, 패스 오브 엑자일 2 나흘간 무료
-
7
돌아온 초토화 봇,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3 업데이트
-
8
왕이 볼 때만 일하는 ’더 킹 이즈 워칭‘ 한국어 패치
-
9
'카이팅 쉬워졌다' 롤 WASD 이동 테스트 시작
-
10
[오늘의 스팀] 동접 4배 증가, 데드록 신규 캐릭터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