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계획 중인 게이머라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 나왔다. '오버워치'가 D.Va를 콘셉트로한 백팩과 지갑을 선보인 것이다. 의류 전문 쇼핑몰 '징크스'는 27일, '오버워치'의 대표 캐릭터 디바를 콘셉으로 한 백팩과 여행용 지갑을 론칭햇다. 징크스는 평소에도 여러 게임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최근에는 학생들을 위한 '오버워치' 가방과 지갑, 모자 등을 선보였다
여행을 계획 중인 게이머라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 나왔다. '오버워치'가 D.Va를 콘셉트로한 백팩과 지갑을 선보인 것이다.
의류 전문 쇼핑몰 '징크스'는 27일, '오버워치'의 대표 캐릭터 디바를 콘셉으로 한 백팩과 여행용 지갑을 론칭햇다. 징크스는 평소에도 여러 게임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최근에는 학생들을 위한 '오버워치' 가방과 지갑, 모자 등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두 제품은 모두 디바의 상징인 블루와 핑크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고 있으며, 디바 로고가 공통적으로 박혀있다. 지갑의 경우 여행용답게 나일론 소재로 되어 있다. 백팩은 29.99 달러(한화 약 3만 5,000원) 지갑은 19.99 달러(한화 약 2만 3,000원)이다.
두 제품은 모두 징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으로 직배송되는 제품이기에 추가적인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