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이말년이 말하는 '리니지 2' 새 직업 데스나이트
2019.07.31 15:2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8월 14일, 자사 PC MMORPG '리니지 2'에 새로운 클래스 '데스나이트'를 추가한다.
'데스나이트'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스킬과 PvP 특화 기술을 보유했다. 기존 휴먼, 엘프, 다크엘프 종족에서 파생된 클래스로 '진 데스나이트' 변신이 가능하다. '리니지 2' 이용자는 8월 14일부터 본 서버에서 '데스나이트'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8월 7일에는 새로운 서버 '데스나이트'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에 참여하면 경험치 및 SP를 50% 증가시키는 경험치 주문서(5개), 사냥 필수 버프를 모두 배울 수 있는 스킬 법서 풀패키지 등을 받는다.
아울러 7월 31일부터 10월 2일까지 신규, 복귀 이용자 및 기존 이용자를 대상으로 계정 생성일, 휴면 기간, 플레이 기간에 따라 이벤트 코인(타임코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코인으로는 '발라카스의 목걸이'를 비롯한 다양한 무기, 방어구,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FREE하게 리니지2'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웹툰작가 이말년과 주호민이 등장한다. 캠페인 영상은 TV와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리니지 2'에 대한 추억과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작성한 이용자 중 500명을 추첨해 선물(다크 초콜릿 케이크)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5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