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의 주인을 찾아라, '메이플스토리' 신규 스토리 오픈
2019.08.08 13:3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글로리 : 선택받은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의 도시 ‘세르니움’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했다. 성벽의 함락, 파괴자 하보크 등장으로 위기를 맞은 ‘세르니움’을 지키고, 비밀에 둘러싸인 성검의 주인 ‘선택받은 자’를 찾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또, 여제 시그너스가 만든 연합의 팀 ‘글로리온’에 신규 등급 ‘커맨더’를 추가했다. ‘커맨더’ 승급 시 ‘글로리온 링: 커맨더 교환권’, ‘5,000 메이플 포인트’, ‘1억 메소’ 등과 스킬 강화 및 일일 글로리 포인트 획득량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8월 22일에는 다음 상위 등급 ‘슈프림’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8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임무를 추가했다. ‘배틀 오션’, ‘공성전차 섬멸전’, ‘세르니움 지원’ 등을 수행하면 ‘글로리움 코인’을 모을 수 있고, ‘글로리움 코인’은 ‘연합 보급소’에서 ‘미트라의 환생의 불꽃 상자’, ‘펫장비 공격력 스크롤 100%’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8월 9일부터 18일까지 매일 글로리온 랭크별 정예 임무를 수행하면 각 임무에 따른 ‘글로리움 코인’을 제공하고, 10일동안 매일 퀘스트에 참여하면 ‘퍼펙트 썸머 익스프레스 박스’를 추가 지급한다. 8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스페셜 썸머 익스프레스 박스’를 통해 더 강화된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