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메카가 모바일 MMORPG '오늘밤, 그대와 함께'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늘밤, 그대와 함께'는 '삼국지연의'로 유명한 나관중이 집필한 소설 '평요전'을 원작으로 한다. 이 게임의 주요 콘텐츠는 AOS 전투 시스템을 차용한 대규모 진영전이다. 플레이어는 '천하맹'과 '요신궁' 2개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세력전장 맵에서 대규모 진영전을 즐길 수 있다
▲ 모바일 MMORPG '오늘밤, 그대와 함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메카)
조이메카가 모바일 MMORPG '오늘밤, 그대와 함께'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늘밤, 그대와 함께'는 '삼국지연의' 작가로 유명한 나관중이 집필한 소설 '평요전'을 원작으로 한다. 이 게임의 주요 콘텐츠는 AOS 전투 시스템을 차용한 대규모 진영전이다.
플레이어는 '천하맹'과 '요신궁' 2개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세력전장 맵에서 대규모 진영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평화모드에서도 세력모드, 문파모드, 결투모드인 적 유저를 공격할 수 있어, 치열한 PK를 즐길 수 있다.
스토리 던전은 수동으로 이동과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고난이도 던전 보스를 직업 간 협력을 통해 한정된 시간 내에 쓰러트려야 한다. 특기가 다른 검사, 궁수, 법사 3개 직업 플레이어가 적절한 조화를 이뤄야 한다.
요리와 제약 등 생활형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거래소를 이용한 개인간 아이템 거래도 가능하다. 거래소에는 경매장도 존재하는데, 문파 경매와 전체 서버 경매가 따로 구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