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느낌 나나요? '달빛조각사' 세계관 영상 공개
2019.09.19 11:53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9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올 하반기 출시될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화제가 된 신작이다. 특히, 이 게임은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의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티저 영상에서는 3D 캐릭터로 분한 각 클래스 별 주요 인물들이 ‘로열로드’ 속 다양한 지역들을 모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일 원작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함께 신규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밝게 빛나는 달빛 앞의 ’프레야 여신상’과 원작 소설의 주인공 ‘위드’로 짐작되는 인물의 뒷모습을 그리고 있다.
한편,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로 탄생할 ‘달빛조각사’는 지난 8월 28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9일 만에 2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해 출시 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샤토무통2019-09-19 14:49
신고삭제사젼예약하면서 겜 디자이너 구하는겜은 또 첨 들어보네...근데 솔직히 진짜 이대로 나오면 라그나로크 모바일 꼴난다
샤토무통2019.09.19 14:49
신고삭제사젼예약하면서 겜 디자이너 구하는겜은 또 첨 들어보네...근데 솔직히 진짜 이대로 나오면 라그나로크 모바일 꼴난다
악마이2019.09.19 16:28
신고삭제리니지투엠이 그가 오고 있다구!! 어서 서둘러!!!
리니지투엠 한테는 쫄아도 돼!! 쫄아도 된다고
망가질대로 망가진 한국형 알피지 자존심, 20세기 게임한테도 지는 21세기 게임 PC리니지2랑 다른 애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