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개막하는 '월탱 모바일' 글로벌 대회, 테마곡 공개
2019.11.06 13:1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워게이밍은 오는 9일 민스크에서 열리는 자사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글로벌 e스포츠 대회 '2019 블리츠 트위스터컵' 테마곡과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019 블리츠 트위스터컵 공식 테마 'Brawl Your Way to Glory'는 스포티파이와 애플뮤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트레일러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4회차를 맞이하며, 독점 파트너 고릴라 에너지(Gorilla Energy), 특별 파트너 샤오미(Xiaomi)가 후원한다. 각 지역 대표 6개 팀이 출전하며, 총 상금은 10만 달러(한화로 약 1억 1,577만 원)다.
블리츠 트위스터컵 전 경기는 한국 기준 저녁 8시부터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어로 생중계된다. 시청자에게는 경험치, 프리미엄 계정 등이 제공되며 스트리밍 채팅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개발자와 직접 대화할 수 있다.
북미 대표 레인(REIGN) 팀 리더 모하메드 알리(Mohammad Ali, 닉네임 Cant_Be_Shook)는 "이 여정에 함께 해준 팀원들과 도움을 준 모든 사람들 덕분에 이자리에 올 수 있었다. 북미 대표로서 팀과 클랜, 팬들을 위해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럽 대표 엔드 게임(END GAME) 팀 리더 니콜라스 올리비에리(Nicolas Olivieri, 닉네임 EG_Nikkolade)는 "물론 최종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게임과 대회를 즐기면서 노력하고 싶다. 유럽 서버의 대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얼티밋 피스트(ULTIMATE FEAST) 팀 리더 캄 코 옹(Kam Kwo Wong, 닉네임 Maddoxkkm)은 "작년에 이어 올 해 두번째로 트위스터컵에 참가하게 됐다. 지난해에 비해 우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여주고 아시아 팀의 강력함을 증명해 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2019 블리츠 트위스터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8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9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10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