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메디가 참여한 콘솔 버전 '크파', X019서 새 영상 공개
2019.11.15 15:30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14일(영국 현지시간), '크로스파이어' IP를 활용한 콘솔게임 '크로스파이어X'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영국 런던에서 열리고 있는 X019에서 공개했다.
영상 공개에 앞서 현장에는 스마일게이트 엔테테인먼트 정진우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와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퍼블리싱을 총괄하는 니코(Nico) PD, 레메디엔터테인먼트 크로스파이어X 팀 뚜카(Tuukka) 책임 프로듀서가 무대에 올라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크로스파이어 대표 맵 ‘블랙위도우’에서 펼쳐지는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영상과 함께 공개된 ‘개발자 다이어리’ 영상에서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MS,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3사 크로스파이어X 담당자가 출연해 개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장인아 대표는 “공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크로스파이어의 명성에 걸 맞는 최고의 퀄리티를 가진 콘솔용 FPS게임 개발을 위해 3사가 긴밀하게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세계 크로스파이어 팬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크로스파이어X’는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개발 중인 크로스파이어 IP활용 콘솔 게임이다. Xbox One을 통해 출시되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MS가 서비스 한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는 싱글 플레이 콘텐츠를 비롯해 콘솔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며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Xbox 크로스파이어X 공식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4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5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6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7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8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9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