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퀘스트, 서울 사당에 콜라보 카페 열었다
2019.11.18 14:47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NHN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출시 5주년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12월 15일까지 서울 사당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모펀 카페에서 한 달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가을 캠핑 콘셉트로 꾸민 카페와 미공개 아트를 전시하고, 개발팀과의 친선전 이벤트와 함께 유저들을 위한 미니 간담회도 개최된다.
아울러 게임업계 지망생을 위한 깜짝 직군 설명회도 준비했으며, 개발자에게 방명록 메시지를 남기면 Let’s CQ 라이브 방송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카페에서 1원 이상 구매시 노트1권과 5만 골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억의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귀향과 함께 Let's 성불 저승행 라떼’, ‘이시스가 몰래 숨겨둔 민트 초코 프라페’, ‘파우스트의 실험정신 강한 녹색 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만날 수 있고, ‘캐릭터 무릎 담요, ‘판도라 캐릭터 펜, ‘계승의 서 양장 노트’, ‘레온 에코백’, ‘캐릭터 트래블 택’, ‘4대마녀 스트랩’ 등 각종 신상품을 판매한다.
행사를 기획한 로드컴플릿 관계자는 “출시 후 5년 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유저분들의 한결 같은 사랑”이라면서 “같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이 서로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작은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