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진영 소개 마친 명일방주, 오는 20일 사전예약 실시
2019.11.18 15:39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요스타는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 사전예약을 오는 20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에 앞서 '명일방주'는 지난 15일, 게임 내 등장하는 세력 '로도스 아일랜드'를 공개하며 '쉐라그', '우르수스', '블랙스틸', '용문', '라인 랩', '펭귄 로지스틱스' 등 총 7개 진영에 대한 소개를 끝마쳤다. '로도스 아일랜드'는 게임 세계관에서 감염자 치료를 연구하는 제약회사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의료와 위생은 물론 무력까지 동원해 감염자 문제를 해결하는 집단이다. 명일방주 메인 캐릭터 아미야와 플레이어 캐릭터인 '박사'가 소속돼 메인스토리를 이끌어가는 핵심 세력이기도 하다.
명일방주는 지난 4월 중국 출시 직후 모바일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여러 번 기록했다.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으로 지금도 중국 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공식 카페에서 성우에게 전하고자 하는 말을 작성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명일방주’ 성우 친필 사인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로도스 아일랜드’ 관련 퀴즈를 푸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명일방주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일방주 티징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소니 결정인가?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서 130개국 차단
-
2
출시 2년 만에, 데드 아일랜드 2 무료 배포 시작
-
3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키보드 조작 도입하나?
-
4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5
[이구동성] 다 해줬잖아!
-
6
엔씨 노조 지회장 “맹독성 과금 지양해야”
-
7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8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9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10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