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DRX와 후원 계약 연장
2020.03.10 19:04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레드불이 LCK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드래곤X(DRX)와의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3월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레드불과 DRX는 통상적인 후원 계약과는 다른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레드불은 DRX의 국내외 e스포츠 대회 참가 및 성적 향상을 위한 지원은 물론 ‘레드불 원 라이프’ 등의 차별화된 게임 이벤트 개최 및 콘텐츠 제작을 통해 DRX 게임단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레드불은 이와 같은 저변 확대를 통해 국내 e스포츠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지난 일 년간 레드불은 브랜드가 가진 도전 정신과 열정을 기반으로 DRX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특히 지난 1월 DRX 선수와 팬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규칙 하에 경기를 치르는 특별한 롤 대회 ‘레드불 원라이프’는 업계에 수많은 화제를 일으키며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레드불은 ‘데프트’ 김혁규 선수가 롤 월드 챔피언십 우승 목표를 다지기 위해 도전한 스카이다이빙 영상 콘텐츠 제작을 협업하기도 했다. 이
최상인 DRX 대표는 “글로벌 최고의 선수와 팀들을 후원하는 레드불과 올해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레드불과 DRX는 열정을 가지고 도전한다는 점에서 같은 색채를 지니고 있다”며 “지난 해 우리는 서로의 드높은 가치를 확인했다. 앞으로도 e스포츠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파트너십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레드불과 DRX 후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드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