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콘진, 콘텐츠 스타트업 육성사업 참여할 파트너사 모집
2020.04.10 11:5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가 오는 21일까지 스타트업 육성 사업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에 참여할 진행할 파트너 액셀러레이터(이하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파트너사가 독자적인 장점을 살려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경기도 콘텐츠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유치 활성화가 목적이다.
이번 지원사업에는 파트너사 3곳을 선정한다. 선정된 파트너사는 각각 스타트업 10개를 발굴하여 6개월 간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유망기업을 대상으로 5천만 원 이상의 직접투자와 연계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벤처부에 정식 등록된 액셀러레이터이거나 TIPS 운영사 자격을 보유한 창업지원 전문기관이면 된다.
파트너사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사업 담당자(031-776-4691)에 문의하면 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경기도 내 콘텐츠 스타트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경기START판교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은 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센터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과 통합 운영하여 30개 스타트업을 선발해서 진행한다.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가 설립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창업지원 공간으로 교육, 공간, 자금 및 투자, 네트워크 등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내 6곳(판교, 광교, 북부(의정부), 서부(시흥), 고양, 광명)에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5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6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7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8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9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10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