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호·김택용·김명운 산개, 스타크 종족 최강전 대진표
2020.05.22 11:2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개최하는 e스포츠 대회 '더 e스포츠 나이트, TEN(The Esports Night, TEN)' 20시즌 개막전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이 오는 26일 저녁 7시에 생중계된다.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에는 이재호, 박성균, 이영호(테란), 김택용, 도재욱, 장윤철(프로토스), 김민철, 김명운(저그)가 출전하며, 미공개 저그 선수 1명은 추후에 공개된다.
지난 19일, 대회 개최에 앞서 TEN 스토리 콘텐츠 '입만 산 남자들'을 통해 조별 대진과 맵이 공개됐다. 종족별 주장 이영호, 김명운, 김택용이 참가한 엔트리 선발전에서는 세 선수는 신경전을 벌였다.
선봉으로 나서는 1조 경기에는 이재호(T), 김민철(Z), 김택용(P)이 출전하며, 2조 경기에는 박성균(T), 김명운(Z), 도재욱(P), 3조에는 이영호(T), 미공개(Z), 장윤철(P)이 나선다.
각 종족 주장인 이영호, 김명운, 김택용이 각각 1,2,3조에 배치되어 맞대결은 성사되지 않았다. 김택용은 "주장인 만큼 선봉으로 기선을 제압하기위해 1조에 참가한다"고 밝혔고, 이영호와 김명운은 "팀원들이 편안하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주장으로서 뒷 경기를 든든하게 받쳐주겠다"고 말했다.
경기는 26일 저녁 7시, TEN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참가 선수 개인방송에서도 별도 생중계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