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챌린지 동참한 NHN, 의료진에 과일도시락 전달
2020.06.23 11:21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NHN은 23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치료와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NHN과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2일, 성남시의료원에서 사랑의 과일도시락 2,100개를 의료진에게 기증하는 전달식을 열었다.
사랑의 과일도시락 2,100개는 NHN이 최근 진행한 '마이옥션 캠페인'을 통해 모은 2,300만 원으로 구매했다. 지금까지 임직원들이 사용하다 반납한 PC나 모니터 등은 사용주기가 도래하면 대부분 업체에 매각했으나, '마이옥션 캠페인'을 통해 상태가 양호한 제품을 임직원들이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PC와 모니터, 스탠드 등 총 217대를 매각해 재원을 모았다.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승찬 이사는 “유휴 자원의 임직원 대상 옥션 캠페인으로 ‘덕분에 챌린지’와 같은 뜻 깊은 행사에 직원과 회사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세가 계속되고 있지만 우리 나라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력에 힘입어 비교적 안전한 생활 환경이 유지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5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6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7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8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9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
- 10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