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활성화, 콘진원 임직원 성과급 온누리상품권으로
2020.08.31 13:2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은 31일 코로나19 확산 및 수해 피해로 인해 침채된 지역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임직원 경영평가성과급 일부를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콘진원은 임직원 경영평가성과급 일부인 6,150만 원을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했다. 또한, 김영준 원장은 경영평가성과급 10%를 자진 반납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다.
이번 경영평가성과급 온누리상품권 지급은 노사합의를 통해 진행됐고, 기관장 경영평가성과급 기부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와 집중호우 수해로 인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힘을 보탤 계획이다.
콘진원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상생과 공감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8월 초에는 코로나19로 축소된 문화 향유기회를 제공하고자 나주 지역 아동양육시설 대상으로 진행된 ‘한 여름 밤의 꿈 상영회'에 콘진원에서 운영하는 콘텐츠도서관 DVD를 전달했다. 또한 아동양육시설 재원생들에게 교육물품을 기부했다.
이 밖에도 지난 13일에는 임직원 20여 명이 집중호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나주시 다시면에 위치한 산두노인회관을 찾아 현장 복구에 힘을 보태고, 임직원 성금모금을 진행했다.
콘진원 김영준 원장은 "이번 경영평가성과급의 일부 온누리상품권 지급은 코로나19 및 집중호우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사가 뜻을 같이 한 결과"라며, "콘진원은 계속해서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고 지역 상생협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5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6 6월까지 14번, 스팀 상반기 할인 축제 일정 공개
- 7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8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9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10 유사게임 왜 놔둬! 파피 플레이타임 개발사, 구글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