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도 언택트로, 게임빌 컴투스 2020년 하반기 공채 시작
2020.10.06 15:0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게임빌·컴투스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양사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불확실한 환경 속에서도 우수 인재 영입과 육성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도 공개채용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채용은 '언택트 온에어(Untact On-Air)'를 주제로 입사 전형 과정에 사회적 거리두기 방식이 적극 활용된다. 서류 접수와 일부 개발 직군 대상 필기테스트는 물론이며 비대면 화상 면접까지 도입해 대부분의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6일 게임빌·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예비 지원자들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이 설명회에서는 공채 선배들이 전하는 직무소개와 채용 관련 정보 등이 소개되며, 예비 지원자들의 관심 주제 및 업무 등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돼 있다.
이번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 등의 분야에서 진행되며,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후 서류심사 및 필기테스트, 1·2차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는 관계자는 "이번 공채뿐 아니라 지속적인 수시 채용으로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를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7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8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9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10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