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랑월드' 7일 온라인 간담회 개최, 테스트 일정도 곧 공개
2021.05.04 18:51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시프트릭이 인기 캐릭터 몰랑 기반 모바일게임 '몰랑월드-환상모험(이하 몰랑월드)' 온라인 간담회를 7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몰랑월드 개발팀이 직접 출연한다. 1부에서는 게임 시연 및 향후 일정과 방향성을 소개, 2부에서는 유저들과의 질의응답 및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간담회를 기념해 몰랑월드 인트로 스토리 영상과 신규 아트워크 2종을 공개했다. 인트로 영상은 기존 ‘몰랑’ IP의 세계관과는 다른 외전 스토리 형태를 띄고 있으며, 몽환적이고 따뜻한 그래픽으로 색다른 느낌의 몰랑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시프트릭 최경연 대표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몰랑월드를 처음으로 공개 시연하는 자리인만큼 크라우드 펀딩 후원자분들과 사전 예약을 해주신 유저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게임의 얘기를 진솔하게 주고받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유저분들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이를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몰랑월드는 몰랑이의 캐릭터와의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몰랑월드’를 가꿔나가는 힐링 판타지 컨셉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지난 1월 2020 제4회 SBA 인디게임패스트트랙 최종 TOP6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이후에는 비공개 테스트 일정도 밝힐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