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크래프트 후원사 엑솔라, 중소게임사 사업 지원한다
2021.06.08 13:1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인디크래프트 사무국은 8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제공 업체 엑솔라가 중소 게임개발사를 위한 사업화 지원 및 솔루션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엑솔라는 미국 LA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게임 결제 솔루션 기업으로, 페이먼트 및 퍼블리싱 솔루션을 기반으로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게임을 전세계에 마케팅하고, 판매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넥슨, 펍지, 스마일게이트 등 국내 유수의 게임사와 밸브, 트위치, 로블록스, 유비소프트, 미호요, 넷이즈 등 글로벌 기업과 협업하고 있다.
엑솔라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 3년 간 인디크래프트를 후원했다. 특히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인디크래프트에 대해 플랫폼 및 솔루션 구축을 위한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했다. 2021 인디크래프트는 지난 30일 종료됐으나 엑솔라가 제공하는 중소 게임개발사 사업화 지원은 진행 중이다.
엑솔라 이주찬 지사장은 "우선 코로나라는 악재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새로운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한 인디크래프트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응원을 보낸다. 또한 어느새 국내를 대표하는 게임쇼 중 하나인 인디크래프트에 후원사 자격으로 참가하여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매년 참가하시는 개발사들의 게임을 볼 때마다 흥분과 전율을 감출 수가 없다. 매 해마다 수준높은 게임들이 출품되고, 수상하신 대부분의 게임들은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모습을 보다보니 올해 출품작들의 미래가 더더욱 기대된다. 참가해주신 모든 개발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작지만 든든한 응원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엑솔라 사업화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메일(ontact_asia@xsolla.com)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7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8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9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10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