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에 등장하는 바티스트와 솜브라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두 영웅 모두 전작과 비교하면 머리 모양이 달라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11일에 열린 서머 게임 페스트 2021을 통해 오버워치 2에 등장하는 바티스트와 솜브라의 모습을 자세히 보여주는 캐릭터 모델링 영상을 공개했다
▲ 오버워치 2 바티스트(좌)와 솜브라(우) (사진출처: 게임 캐릭터 트레일러 갈무리)
오버워치 2에 등장하는 바티스트와 솜브라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두 영웅 모두 전작과 비교하면 머리 모양이 달라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11일에 열린 서머 게임 페스트 2021을 통해 오버워치 2에 등장하는 바티스트와 솜브라의 모습을 자세히 보여주는 캐릭터 모델링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바티스트는 1편과 비교하면 머리가 좀 더 길어졌고, 솜브라는 머리를 보라색으로 염색했고 머리 장식이 달라졌다. 두 영웅 모두 1편에서 보여준 스타일을 지키면서 조금씩 변화를 줬다.
▲ 오버워치 2 캐릭터 트레일러 (영상출처: E3 2021 공식 유튜브 채널)
오버워치 2는 1편을 잇는 후속작으로, 전작에 없는 스토리 중심 PvE 모드를 선보이며 PvP의 경우 탱1 딜2 힐2 구성의 5 대 5로 변경된다. 아울러 전작에 없는 신규 전장 5곳이 추가되며 유저들이 기피했던 방식인 점령 전장은 사라진다. 블리자드는 지난 21일 진행된 생방송을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한 바 있다.
오버워치 2는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를 지원하며 발매 일정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