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콩 컨트리 제작진이 만든 '유카-레일리' 스토브 상륙
2021.07.08 17:44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플랫포머 게임 유카 레일리 시리즈가 8일 스토브 인디에 입점했다.
‘유카-레일리’와 ‘유카-레일리: 불가능의 소굴’ 총 2편으로 이루어진 유카 레일리 시리즈는 동키 콩 컨트리 제작진이 참여한 플랫포머 게임이다. 귀여운 유카와 레일리 듀오가 꿀벌 왕국 전체를 지배하려는 캐피탈B에게 맞서 싸운다는 줄거리로, 앞서 출시된 스팀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1편 유카-레일리는 3D 플랫포머로 오픈월드를 가미해 풍성하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한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 다양한 퍼즐과 미니 아케이드, 수집의 즐거움 등을 갖췄다. 후속작인 유카-레일리와 불가능의 소굴은 스토브 인디 공식 한국어 지원이 이뤄졌으며, 2.5D와 3D를 넘나드는 플랫포머로 전작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토브 인디는 이번 유카 레일리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최대 80% 할인을 진행한다. 공식 한글화된 ‘유카-레일리와 불가능의 소굴’도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론칭 기념으로 유명 게임 스트리머 방송을 통해 게임을 소개하고, 시청자를 대상으로 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오는 9일에는 스트리머 ‘옥냥이’와 ‘플러리’가 트위치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스토브 인디는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 중 일부에게 추첨을 통해 유카-레일리 게임쿠폰을 지급하며, 방송 시청자 대상 특별 할인 쿠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유키 레일리는 많은 게임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었던 게임으로 스토브를 통해 한글 버전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스토브는 한글화가 되어 있지 않아 외국어로 플레이를 해왔던 해외 인디 게임들을 한글 버전으로 서비스 해 국내 게임 팬들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