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e스포츠, 푸마와 파트너십 글로벌 단위로 확대
2021.07.26 18:05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지난해 6월 국내 파트너십으로 시작해 1년 만에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확대한 것이다.
이번 계약으로 글로벌 프로 팀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팀으로 스폰서십이 확장됐다. 하반기부터 젠지 소속 북미 프로 팀을 비롯해 글로벌 콘텐츠 크리에이터 팀이 푸마에서 제작한 유니폼 및 관련 용품을 공급받는다.
또한, 푸마는 e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젠지의 장학금 프로그램 ‘젠지 파운데이션’에 파트너로 참여한다. 젠지 파운데이션은 글로벌 e스포츠 리더를 육성하기 위해 2020년부터 10년간 10억 원 규모의 장학금을 제공하는 젠지의 교육 이니셔티브이다.
지나 정 리 젠지 e스포츠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젠지의 브랜드 파트너로서 놀라운 시너지를 만들어낸 푸마와 파트너십을 넓혀, 팀 스폰서십에 이어 젠지 파운데이션 이니셔티브까지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더 많은 e스포츠 팬들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푸마와 함께 멋진 콜라보 제품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년간 성공적인 브랜드 파트너십을 이어갔다. 작년 여름 젠지 PUBG 및 리그오브레전드 팀 유니폼으로 협업을 시작했으며 지난 10월 젠지의 브랜드 전략 고문이자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헤론 프레스톤의 아트워크 디자인이 적용된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한정판 저지를 선보인 바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