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는 6일, 심즈 4 신규 키트인 인천공항 패션 키트와 패션 스트리트(Fashion Street) 키트를 출시했다. 두 키트는 심즈4 새로운 시즌 사색의 계절(SEASON OF SELVES) 캠페인 일환으로 출시됐다. 제작진은 세계의 경계와 정해진 규율 없이 심들의 스타일을 확장해 자기표현 및 창의성을 장려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일환으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 심즈 4 인천공항 패션 키트 이미지 (사진제공: EA)
EA는 6일, 심즈 4 신규 키트(아이템 묶음)인 인천공항 패션 키트와 패션 스트리트(Fashion Street) 키트를 출시했다.
두 키트는 심즈4 새로운 시즌 사색의 계절(SEASON OF SELVES) 캠페인 일환으로 출시됐다. 제작진은 세계의 경계와 정해진 규율 없이 심들의 스타일을 확장해 자기표현 및 창의성을 장려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일환으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인천공항 키트는 인천공항에서 볼 수 있는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이다. 두루마기에서 영감을 받은 재킷이나 코트, 가디건, 팬츠 등과 함께 치마, 트레이닝팬츠, 반만 넣어 연출한 셔츠 등 한국적인 느낌을 살리면서도 비행기를 탈 때 입는 편안한 디자인의 옷으로 구성됐다. 인천공항 패션 키트는 한국계 미국인인 콘텐츠 제작자이자 TV쇼 진행자안 조민희(Jazzy Cho)와 협업해 제작했다.
▲ 심즈 4 인천공항 패션 키트 소개 영상 (영상출처: 심즈 공식 유튜브 채널)
이어서 패션 스트리트 키트는 뭄바이 패션에서 영감을 받았고 풍부한 색상, 고유 실루엣, 고대비 패턴을 제공한다. 아울러 반짝이는 목걸이, 코걸이, 헤나, 샌들 등 새로운 액세서리와 인도 스타일 아이템 등이 포함된다.
두 키트는 PC(오리진, 스팀),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로 발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