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생존게임 '디스테라' 2차 테스터 모집 시작
2021.10.27 17:35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이 개발 중인 신작 PC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가, 11월 2차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오늘부터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Dysterra’를 검색한 후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르면 선정 과정을 거쳐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디스테라’는 탄탄한 건 슈팅 액션과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 버려진 지구 환경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이다. 이용자는 나만의 진지를 구축하고 각종 아이템을 수집 및 제작해 디스테라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며, 거점 공략과 점령을 통해 인공적으로 기후를 조정하거나 지진을 발생시키는 등 다양한 오브젝트와 상호 작용을 통해 생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테라’ 개발팀은 그간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으며, 2차 베타 테스트를 통해 더욱 향상된 성장 및 생존 동선과 초보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 개선, 크래프팅 및 하우징 업데이트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하는 필드 레이드 보스와 다양한 생존 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 참가 방법 및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다음카페 공식 카페 ‘ Dysterra’ 와 스팀 커뮤니티, 디스코드에서 ‘디스테라’ 혹은 ‘Dysterra’ 를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8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개발비는 '1조 원'
- 9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10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