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스스톤 국대' 선발전, 4월 개최 된다
2022.03.16 16:48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스스톤 종목 국가대표 선수 선발전(이하 선발전)이 오는 4월 개최, 하스스톤 e스포츠 선수는 물론이고 실력과 기량을 갖춘 하스스톤 플레이어들 가운데 우리나라를 대표해 아시아 각국 선수들과 메달 경쟁을 펼칠 두 명의 최종 엔트리가 정해진다.
이번 선발전에는 총 256명의 예비 선수들이 참여할 수 있다. 2020년 이후 개최된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스위스 라운드에 진출했던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 및 지난 해 개최된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 각 시즌 본선에 진출했던 선수들에게 선발전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더해, 아시안게임 도전을 꿈꾸는 플레이어들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 3월 말 최종 등급전 순위에서 전설 등급 상위 등수를 기록하면 그 순위에 따라 선발전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노릴 수 있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스스톤 종목 국가대표 선수 선발전 지원 자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발전의 경기 일정, 방식, 방송 채널 그리고 신청 방식 등 추가 정보는 선발전 시작에 앞서 공개될 예정이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오는 9월 1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e스포츠 종목은 하스스톤을 비롯한 정식 종목 8개 및 시범 종목 두 개 등 총 10개의 게임에서 경쟁이 펼쳐진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