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 꿈꾸는 청소년 모여라, 넷마블 게임아카데미 모집
2022.03.23 13:0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4월 22일까지 게임아카데미 7기 정규과정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2016년부터 시작된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을 꿈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게임 개발 교육을 제공하는 넷마블문화재단 사회공헌 활동이다.
게임 개발에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중·고등학교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디자인 중 원하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하고 싶다면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본인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 (netmarble-academy@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심층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은 오는 5월부터 약 8개월 간 게임 제작 전반에 걸친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을 받으며 자신들의 게임을 만든다. 또 참가 학생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게임경진대회 및 전시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2016년부터 지속되어 온 게임아카데미는 지금까지 약 570명의 미래 게임 인재 양성을 통해 축적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역량 신장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7기 모집에 게임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가진 청소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에 처음 신설된 게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는 오는 6월 중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6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10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