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개발사 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 발표
2022.05.08 19:35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8일, 호요버스가 자사 게임 유저 커뮤니티 호요랩을 통해 신작 '젠레스 존 제로'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로프넷'이라는 계정을 통해 작성된 커뮤니티 게시글은 '공유: 긴급속보'와 '채널 변경>>오락 채널2'라는 제목으로 방송같은 분위기를 전했다. '공유: 긴급속보' 게시글에서는 '2급 공동 재해', '위험 구역'과 같은 아포칼립스나 재난을 예상케하는 단어를 선택해 세계관을 예상하게끔 했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 새로운 정보가 공개될 것이라는 소식과, 티저 페이지를 공지했다.
게시글을 통해 공개된 '어느 알 수 없는 시간대의 기록 - 젠레스 존 제로'라는 제목의 티저 페이지는 13일에 빨간 동그라미가 그려진 달력과 노이즈가 낀 TV, 그리고 비디오 플레이어를 확인할 수 있다. TV의 빨간 레버를 돌리면 '속보'라는 자막과 함께 "30분 전, 야누스 구역 8월 거리에 동반 공동 재해 돌연 발생. 경찰청, 현장에 Lv.2 통제관리 설립. 주민 소개 작업 진행 중."이라는 나레이션이 흘러나와 호기심을 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게이머들은 젠레스 존 제로가 지난 2019년 엔비디아 GTC 2019 쇼케이스에서 소개된 '프로젝트 X'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더. 프로젝트 X는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하는 오픈월드 액션 슈팅게임으로, 2021년 중반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으나 이후 소식이 없었다.
'젠레스 존 제로' 관련 상세 정보는 13일 발표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2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겜ㅊㅊ] 집·학교·직장에서 대놓고 하는 ‘몰겜’ 4선
- 5 PS5에 PS3 공식 에뮬 나오나? 개발사 “계획 중”
- 6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7 [오늘의 스팀] 에이펙스 레전드 동접, 4년 만에 최저치
- 8 1월 초 공개되나? 끊이지 않는 스위치 2 루머
- 9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10 포켓몬 센터 “2025년은 이브이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