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日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2022.07.04 09:40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전 세계 누적 142억뷰를 기록한 웹소설/웹툰 IP ‘나 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이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이와 함께 4일 티저 이미지와 프로모션 비디오도 공개됐다.
나혼렙은 2016년 추공 작가가 집필한 웹소설로,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이후 2018년 인기 웹소설을 웹툰화하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노블코믹스 프로젝트를 통해 웹툰으로도 선보여지며 흥행에 가속을 가했다.
이번 애니메이션화는 이전부터 '나혼렙' 글로벌 팬들이 간절히 바라 오던 프로젝트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소드 아트 온라인,’ ‘일곱개의 대죄’,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나만이 없는 거리’ ‘4월은 너의 거짓말’ 등을 히트시킨 A-1 Pictures와 협업하며, 오는 2023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4일 '나혼렙' 애니메이션 티저 이미지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에는 애니메이션 속 성진우의 모습이, 프로모션 비디오에는 웹툰의 시그니처 장면과 주요 제작진 소개 등이 담겼다.
웹소설 원작을 쓴 추공 작가는 “6년 전쯤, ‘나혼렙’의 도입부 몇 자를 끄적이고 있을 무렵 이 소설이 만화가 된다고 말해줬다면 저는 분명 웃기지 말라고 했을 것이다. 그런데 이제 만화에 이어 애니메이션이 된다는 소식 때문에 두근두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성진우와 그 친구들이 살아 움직이는 그날만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10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