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워페어 2, 디지털 버전 예구하면 1주 먼저 플레이 가능
2022.08.17 14:0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2022(이하 모던 워페어 2) 디지털 버전을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은 10월 28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로 예정된 정식 출시보다 약 1주일 앞선 10월 21일부터 캠페인 모드 사전 체험이 가능, 태스크 포스 141에 먼저 합류하고 이들을 가로막는 도전에 함께 맞설 수 있다.
모던 워페어 2 캠페인에서는 정체가 알려지지 않은 거대한 위협에 직면하는 가운데, 반가운 영웅들이 돌아와 새로운 연합팀을 구성하고 유럽, 아시아 및 미주 등 세계 곳곳을 넘나드는 임무를 수행한다. 캠페인은 수중 전투가 포함된 근해 공방전, 적 거점 위 9,000미터 상공에서 시작되는 폭발적인 습격 임무, 어둠 속과 밝은 지역 모두를 지나야 하는 고위험 침투 임무 등 다양한 수준에서의 놀라운 경험들로 채워진다.
캠페인 사전 체험 외에도, 모던 워페어 2를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기다린다. 오는 9월 17일부터 20일, 그리고 23일부터 26일까지(PC 포함 크로스플레이) 두 차례의 주말에 걸쳐 진행되는 멀티플레이어 베타 테스트에 사전 참여, 모던 워페어 특유의 압도적 전투 경험을 미리 만끽할 수 있다. 또 보관함 에디션 예약 구매 시에는 특별한 가면을 장착한 레드 팀 141요원 팩 및 FJX 신더 무기 보관함 등 두 가지 특전을 확보하고 베타 기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콜 오브 듀티: 워존(이하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최후의 심판 번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PC 버전 예약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던 워페어 2는 오는 10월 28일,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배틀넷 과 스팀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PC 등 일부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2 마크의 아버지 '노치', 마인크래프트 2 제작 언급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5 PS5에 PS3 공식 에뮬 나오나? 개발사 “계획 중”
- 6 [겜ㅊㅊ] 집·학교·직장에서 대놓고 하는 ‘몰겜’ 4선
- 7 [오늘의 스팀] 에이펙스 레전드 동접, 4년 만에 최저치
- 8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9 1월 초 공개되나? 끊이지 않는 스위치 2 루머
- 10 포켓몬 센터 “2025년은 이브이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