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홀딩스 산하 원더피플·에이스톰, 대규모 채용 시작
2022.08.19 16:20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로 유명한 허민 대표의 원더홀딩스 산하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과 에이스톰에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19일, 원더피플과 에이스톰이 게임 서비스와 글로벌 사업 분야 인재의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개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과 기획자, 아트 등 ▲게임 개발 전 분야 ▲글로벌 사업 PM ▲서비스 PM ▲커뮤니티 매니저 ▲번역 담당자 등 다양한 직군의 인재를 채용한다.
원더피플은 ‘새로운 게임으로 세상을 바꾸자’는 목표로 설립된 개발사로, 비공개 테스트에서 세계 각국의 이용자들에게 호평받은 '슈퍼피플'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게임 개발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분야별 전문 인력을 대거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에이스톰은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의 김윤종 대표를 중심으로 '던전앤파이터' 개발 주역들이 모여 설립한 게임개발사로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최초의 모바일 신규 프로젝트인 '빌딩앤파이터'의 국내 첫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에이스톰 역시 다시 한번 전 세계의 게이머를 흥분케 할 차기작 개발에 함께할 인재를 모집한다.
원더피플 정길수 인사 실장은 “새로운 인재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인재 영입을 통해 글로벌 시장 및 국내 게임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게임을 만든다는 에이스톰의 기업 비전을 함께 할 열정 있는 인재들과 다시 한번 게이머들의 심장을 뛰게 할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지원 신청은 원티드 원더피플 채용관과 게임잡, 잡코리아, 사람인 등 여러 채용 플랫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
- 10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