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 공개
2022.10.21 13:58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1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티저 페이지를 정식 공개했다.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암시하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현재 해당 페이지에서는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게임 내 세계관에 관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시네마틱 영상은 ‘아키에이지 워’ 내 주요 인물인 ‘고바논’과 ‘카론’의 대립으로 발생한 전쟁 이야기를 담았고, 왕국과 필드에 주둔한 대규모 병력은 곧 벌어질 공성전의 전운을 암시하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제작사인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게임 내 배경을 포함해 스토리와 캐릭터 등으로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며,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아키에이지 워’의 BI 콘셉트는 ‘피의 소용돌이’로, 원작의 심볼 디자인을 유지하되 한층 공격적이고 전투적인 게임의 성향을 반영해 완성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전쟁 콘텐츠를 포함한 전투 요소가 강조된 작품이다. 이용자는 박진감 넘치는 필드전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와 풍성한 콘텐츠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키에이지 워’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