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스튜디오, 신규 프로젝트 'OS' 개발 위한 공개 채용 시작
2022.11.08 18:58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콩스튜디오가 신규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공개 인재 채용에 나섰다.
콩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OS’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샌드박스 3D 게임으로 PS, Xbox 등 거치형 콘솔 및 PC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신작은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과 함께 풍부한 볼륨의 내러티브가 담긴 게임으로 제작된다.
이번 신작은 가디언 테일즈 이후, 콩스튜디오 본사에서 주도하는 첫 프로젝트이며 보다 나은 개발 퀄리티를 위해 한국에서 프리 프로덕션으로 개발이 선행되고 추후 본사가 위치한 미국 LA의 개발팀과 함께 메인 프로덕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채용 중인 부문은 PD 등 총괄 부문, 프로덕션 리더 부문, 엔지니어링 부문, 아트 부문, 애니메이션 부문 등 기획을 제외한 개발 전직군이다. 콩스튜디오 홈페이지 내 채용 배너를 통해 각 직군별 소개 페이지에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을 희망할 경우,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차세대 게임 개발에 대응하기 위해 최고의 인프라를 확충한 상태로 현재 내부적으로는 렌더링, 오픈월드, 소프트 바디 애니메이션 등 개발 과정이 필수인 연구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잦은 개발 시연 등 불필요한 과정은 없애고 체계적인 프로덕션 통합 주기 관리 시스템 마련 등으로 개발자들이 ‘높은 퀄리티의 게임’을 만드는 데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콩스튜디오는 2013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게임 개발사로 2021년 8월, 시리즈 B 투자를 통해 기업가치 1조원의 유니콘 기업이 됐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2 마크의 아버지 '노치', 마인크래프트 2 제작 언급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5 PS5에 PS3 공식 에뮬 나오나? 개발사 “계획 중”
- 6 [겜ㅊㅊ] 집·학교·직장에서 대놓고 하는 ‘몰겜’ 4선
- 7 [오늘의 스팀] 에이펙스 레전드 동접, 4년 만에 최저치
- 8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9 1월 초 공개되나? 끊이지 않는 스위치 2 루머
- 10 포켓몬 센터 “2025년은 이브이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