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티 나인 나이츠(N3) 아스파 스토리 공략 1부
2006.06.27 09:08
무기 리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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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명 |
Lv |
입수 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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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단기사단의 창 |
1 |
초기 장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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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스 파이크 |
2 |
스테이지2 보물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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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의 랜스 |
2 |
스테이지2 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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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랜서 |
3 |
스테이지3A 보물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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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탈 스피어 |
5 |
스테이지3A 보물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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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터스파이크 |
3 |
스테이지3B 보물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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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류나크 |
5 |
스테이지3B 랭크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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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신의 창 |
7 |
스테이지5 랭크 S |
스킬 커맨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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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스킬명 |
커맨드 |
1Lv |
랜서 스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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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터 체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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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아 임팩트 |
점프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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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네이도 슬래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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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지 |
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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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닉임팩트 |
대쉬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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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드 슬래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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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윙러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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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퍼스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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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플레어 |
오브오택 중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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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트 오브 홀리 |
오브어택 중에 |
2Lv |
플래시 랜스 |
오브 어택 중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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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럴 다이브 |
점프 중 |
데드 앤 브레이크 |
로 적을 찔렀을 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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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 앤 스트라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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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Lv |
데드 앤 사이클론 |
로 적을 찔렀을 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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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네이도 임팩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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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 앤 턴 |
후에 |
4Lv |
홀리버스트 |
+ 연타 후에 (오브 소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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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닉 스트라이크 |
대쉬 중 |
스파이럴 차지 |
점프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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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스피어 |
(오브 소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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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퍼슬래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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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슬라이드 슬래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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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Lv |
데드 앤 사이클론 |
로 적을 찌룬 후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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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프 플래쉬랜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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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Lv |
데드 앤 버스트 |
후 도중 (오브 소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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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 앤 차지 |
후 대쉬 |
데드 앤 스윙 |
후 대쉬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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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퍼 트위스트 슬래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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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Lv |
데드 앤 임팩트 |
후 대쉬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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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 앤 차지 |
점프 중 |
트리플 슬라이드 슬래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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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Lv |
홀리 스피어 |
(오브 소비) |
9Lv |
샤이닝 스파크 |
(오브 소비) |
콤보를 노리기 쉬운 연속공격 콤보수를 늘리고 싶을 때는 장비나 아이템으로 공격력을 극한까지 내리고 적이 밀집한 지점에서 버스터체인을 쓰면 쉽다. 버스터체인 (레벨1) 기술의 판정이 강하고 공격범위, 속도, 발동시간 등이 우수하다. 틈도 적고 콤보를 노릴 때뿐만 아니라 다방면에 활용이 가능한 좋은 기술. 단 위력은 낮다. 보스전에서 쓸만한 연속공격 보스전에서 유효한 것은 가드 후에 상대의 빈틈을 노려 반격이 가능한 기술. 즉, 기술의 발동이 빠르고 연속으로 이어져야만 한다. 스윙슬래시 (레벨1) 아스파가 가진 스킬 중에서 가장 발동이 빠른 로 시작하는 기술. 보스의 공격을 가드한 뒤에 반격하는 용도로 사용한다. 공격범위가 넓어 보통 때에도 쓰기 편하다. 대군에게 쓸 만한 연속공격 대군에게 쓰는 연속공격은 기술 전체의 틈이 적고 연발 후에 이탈할 때 틈이 적어야 하는 것이 조건이다. 스윙러쉬나 버스터 체인도 대군에게 유효하다. 또, ‘필살의 반지’를 장비하고 있으면 샤이닝 스파크나 홀리스피어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강력해진다. ‘오래 된 분노의 목걸이’나 ‘브류나크’ 등과 함께 써보도록 하자. 스파이럴 차지 (레벨4) 점프중 공중에서 앞에 잇는 지상의 적을 향해 창을 찌르며 돌격하는 기술. 그대로 를 연타하면 스윙러쉬로 이어진다. 공중에서 공격하기 때문에 지상의 적에게 반격을 당하는 일이 적다. 트리플 슬라이드 슬래시 (레벨7) 로 시동해서 3단째 이후에는 로 파생하는 기술. 5단째가 히트하면 위력이 굉장히 높다. 단, 공격 뒤의 빈틈은 꽤 크기 때문에 적에게 너무 붙진 말고 약간 거리를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홀리스피어 (레벨8) (오브소비) 창에서 빛나는 에너지를 발사하여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필살기. 오브게이지를 소비하지만 전방의 적이 수가 많을 때는 매우 유용하다. 공격범위는 그다지 넓지 않기 때문에 적의 정중앙을 노려 공격하자. 샤이닝 스파크 (레벨9) (오브소비) 아스파의 최강 필살기. 자신을 중심으로 빛의 에너지 덩어리를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쏘아 올린다. 범위는 약간 좁고 오브 게이지를 소비하지만, 매우 강력한 공격이다. 필살의 반지를 장비하고 있으면 오브 게이지가 줄지 않기 때문에 연발도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