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뭘 낚을까, 드렛지 실사 영화 나온다
2024.04.11 10:34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괴물들이 가득한 바다에서 물고기를 낚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주목받은 인디게임 ‘드렛지’가 실사 영화로 제작될 예정이다.
블랙 솔트 게임즈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드렛지 실사 영화 제작 소식을 밝혔다.
실사 영화를 함께 제작하는 회사는 프로덕션 회사 ‘스토리 키친’이다. 스토리 키친은 소닉 더 헤지혹 영화를 만든 DJ2 엔터테인먼트 산하의 회사다. 비디오게임 등 다양한 IP의 영화화 및 TV 시리즈화를 전문으로 삼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 키친이 영상화를 맡은 게임으로는 툼 레이더, 디스코 엘리시움, 잇 테이크 투,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시푸 등이 있다.
드렛지는 크툴루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낚시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한 배의 선장이 되어 여러 외딴 섬과 그 주변의 심해를 돌아다니며 낚시를 하고, 이 어획물을 지역 주민들에게 판매해 돈을 벌며 점차 성장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바다에 있는 무수한 의문의 괴물들과 섬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낼 수 있다. 국내에서는 데이브 더 다이버와의 컬래버 DLC 출시로도 다시 한 번 주목 받은 바 있다.



블랙 솔트 게임즈 관계자는 공식 SNS를 통해 “처음 프로듀서들이 우리와 접촉했을 때 이 일이 실제로 이루어질지 몰랐다”며, “우리의 새로운 파트너인 스토리 키친의 드렛지에 대한 이해도가 놀라웠고, 이것을 실사화에 어떻게 접목할 것인지가 매우 흥미롭다”고 전했다.
드렛지 실사 영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7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8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9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10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meath2024.04.11 23:29
신고삭제드렛지라는 게임 세계관을 가지고 어떤 실사영화로 연출해낼지 상당히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