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디센던트, 7월 2일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
2024.06.08 07:4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7월 2일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다.
6월 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된 ‘서머 게임 페스트 2024’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신규 트레일러와 함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7월 2일 PC(스팀, 넥슨닷컴), PS4/5, Xbox 시리즈 X/S, Xbox One으로 글로벌에 동시 출시되며,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비주얼과 총기 기반 전투를 강점으로 앞세운 PC·콘솔 루트슈터다. 액션성을 강화한 협동 슈팅(CO-OP)과 유저 경험을 확장시키는 지속 가능한 RPG 플레이를 결합했다.
신규 영상에서는 게임의 중요 세계관인 계승자(캐릭터)들과 적대 세력 벌거스의 대결 구도를 보여준다. 아울러 실제 플레이를 활용한 전투 장면과 출시 때 공개될 신규 계승자들을 공개했다.
퍼스트 디센던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게임즈 이범준 PD는 "글로벌 게임쇼인 ‘서머 게임 페스트 2024’에서 ’퍼스트 디센던트’의 정식 출시일을 공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개발 기간 동안 아낌없이 응원해 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에 마지막 단계까지 올 수 있었다"라며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며, 출시 이후에도 퍼스트 디센던트를 통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