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8·포 아너 포함, 스팀 격투게임 할인 축제 시작
2024.07.16 15:51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사랑하는 게이머를 위한 스팀 격투게임 축제가 시작됐다.
스팀 격투게임 축제는 오는 23일 오전 2시(국내 시간)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철권 8’, ‘킹 오브 파이터 15’, ‘포 아너’ 등 여러 대전격투게임에 더해 ‘갱비스트’ 등 격투 요소가 가미된 여러 멀티플레이어 타이틀이 포함됐다.
우선 최근 출시된 일부 신작 타이틀이 할인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월 출시된 ‘철권 8(43%)’을 포함해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50%)’,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40%)’, ‘나루토 X 보루토 나루티밋 스톰 커넥션즈(30%)’ 등이 저렴하게 판매된다.
대전격투게임 외에도 여러 VR, 멀티플레이어 격투게임이 큰 폭으로 할인된다. VR 액션게임 ‘언더독스(25%)’, 멀티플레이 캐주얼 격투게임 ‘케이크 배쉬(65%)’와 ‘갱비스트(60%)’, 중세 액션게임 ‘포 아너(85%)’ 등이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길티기어 시리즈,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 드래곤볼 시리즈, 블레이블루 시리즈, 나루토 질풍전 시리즈 등 여러 인기 대전격투 시리즈가 할인된다.
한편 이번 격투게임 축제 이후 스팀에는 9개의 테마 할인 축제와 계절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타워 디펜스, 리듬, 우주 탐험, 이동수단, 턴제 RPG, 공포(핼러윈), 요리 등 장르 축제가 7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이어진다. 이후 11월과 12월에는 스팀 가을, 겨울 할인 행사가 예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