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성장, 엔씨소프트 '아이온' 신서버 엑스 오픈
2025.03.26 17:23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610 View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아이온’이 26일 신규 서버 ‘엑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엑스 서버 이용자는 ▲레벨업 속도 4배 ▲마석 강화 성공 확률 3배 ▲주요 인스턴스 던전 공략 보상 2배 등을 지원 받는다. 엑스 서버에서는 비행이 제한되며, 강습 스킬과 옥좌 스티그마가 드롭되지 않아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스킬 통합과 공격력 극대화로 새로워진 검성 클래스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필드 ‘티아마트의 보고’가 추가된다. 티아마트의 보고는 거래 가능한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비행 불가 필드다. 필드 내 ‘용제의 보물함’을 통해 ▲타오르는 나락의 무기 ▲영웅 장비 ▲전승 신석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필드에서는 인스턴스 던전 추가 입장 기회를 제공하는 ‘검은 드라나 가공품 납품’ 콘텐츠와 함께 ’현신 토벌전’, ‘헥사드 레이드’ 등 월드 레이드가 출시된다. 필드 내 돌발 미션을 통해 추가 보물함 획득이 가능하다.
신서버 출시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엑스 서버에서는 65~67레벨을 달성하면 고레벨 강화석을 받을 수 있다. ‘엑스 부트 캠프’ 이벤트를 통해 4주간 미션을 완료하고 주차 별 보상으로 강화석과 마석도 얻는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는 ‘후발대 지원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모든 서버(윈드, 루미, 엑스)에서 참여 가능한 ‘아이온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온 이용자는 4월 23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접속하면 ‘완성된 시간 상자’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조각을 조립하면 서버 별 최상위 장비와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대작 제치고 1위, 깜짝 신작 '스케줄 1'
-
2
유저 모드 위해, 크래프톤 ‘인조이’ 데누보 적용 취소
-
3
[오늘의 스팀] 인조이, 출시와 함께 전세계 판매 1위
-
4
[포토] 기계식 키보드도 이 정도면 작품이네
-
5
인조이, 게임 초반 놓치기 쉬운 ‘꿀팁’ 7선
-
6
스위치 2 국내 체험회 응모 시작, 6월 출시에 무게
-
7
‘사이버펑크 고’ 나오나? CDPR-스코플리 협력 발표
-
8
[롤짤] 협곡은 대 피어리스 시대를 맞는다
-
9
축구공으로 때린다, 호날두 '아랑전설' 캐릭터로 등장
-
10
논란에도 불구, 어크 섀도우스 전작들보다 더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