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게임] 연희무쌍: 스토리 공략 7부 1부
2007.03.11 01:52
?
위나라를 평정한 다음 그 땅의 백성들을 위해서 정치를 잘 하고 있다니 하는 내용이 조금 나오면 뒤에 바로 거점페이즈가 나온다. 관우 이벤트 12 밥을 시키려고 종을 쳐 시녀를 부르는데 갑자기 웬 비명소리가 들리더니…
비명소리가 분명히 들린 것 같았는데 관우는 신경쓰지 마라면서 점심시간이니 자신이 요리를 하겠다고 한다. 아니, 또 그 공포의 요리를 맛 보아야 한다는 건가? 카즈토는 엄습해오는 두려움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었지만 관우는 막무가내. 그리고 관우가 가져온 요리는…
그 뒤로 카즈토는 관우의 요리를 무서워하지 않았다고 한다. 장비 이벤트 12 날씨가 좋아서 힘은 쭈욱?빠지는데 장비와 마초가 잔디밭 위에서 사이좋게(?) 일광욕을 즐기고 있다. 카즈토도 그녀들과 같이 햇빛을 쬐면서 논다.
제갈량 이벤트 11 제갈량과 함께 시장 경비를 하고 있던 도중 아이들이 그들을 둘러싸며 '태수님과 군사님은 얼레리 꼴레리'이러면서 놀린다. 뭐, 순찰하는 명목으로?먹을 거 사먹고 놀기도 하니 그런 걸지도. 그리고 주변 상인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을 적에 초선이 다가온다.
그러던 중 이 마을이 곧 축제준비를 하기 때문에 시끌벅적하다는 걸 알게 되고 아까 그 아이들이 다시 오더니 제갈량과 카즈토를 끌고 뭔가 준비한게 있다며 데리고 간다. 그리고 제갈량에게 선녀복이라면서 옷 하나를 입히는데…
축제가 끝나고 그날 밤, 제갈량은 그 옷을 입은 채로 카즈토의 방에 들어오고 H씬 등장. |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9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10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