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스트라이크 1.5주년, 첫 PvP 콘텐츠 열었다
2025.07.22 13:4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20 View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 출시 1.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먼저 PvP 콘텐츠 '동료 결투장'이 열린다. 동료 5명을 배치해 대결한다. 매일 입장권 3장이 지급되며, 에테르로 추가 입장권을 구매해 최대 5회까지 도전할 수 있다. 브론즈부터 챌린저까지 총 6개 티어가 존재하며, 주간 단위로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승급과 강등이 결정된다.
매주 월요일 주간 정산을 통해 티어 등급에 따라 에테르와 함께 신규 재화 '승리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승리의 주화는 전용 상점에서 크롤리의 인장, 백기사의 무기/장비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동료와 스킬의 '유일 초월'도 도입된다. 아카리, 비앙카 등 동료 5인과 히드라, 절대영도 등 스킬 5종에 적용된다. 해당 동료와 스킬을 10각성까지 달성한 후 동료는 '이차원 기억의 결정', 스킬은 '이차원 원소의 결정'을 사용해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신화 동료 '루엘'도 등장한다. 화속성 스킬 '붉은 질주'로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어서 별의 영혼, 엘리멘탈 어비스, 석판 등 여러 콘텐츠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1.5주년 이벤트도 열린다. 몬스터 처치, 영혼장비 소환, 일일 던전 플레이 등 주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1.5주년 로드맵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축적한 포인트를 로드맵 경로를 따라 소모하며 동료 및 스킬, 영혼장비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되는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신화 선택 소환권·던전 열쇠 등을 얻을 수 있는 1.5주년 상자, 크롤리의 인장, 1.5주년 로드맵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 스트라이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5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